음식 후기

<골웨이 맛집 2탄!> 해산물이 맛있는 집 '키르완스'

딸기빵 2022. 6. 30. 07:5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!

제가 2주 전에 골웨이를 갔었다고 전 글에서 말씀드렸지만

골웨이를 가서 여러 가지 식당들을 갔었는데 키르완스도 되게 기억에 남아서

이렇게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.

키르완스

건물에 천막이 연결되어있어요! 

비 올 때를 대비한 야외 식당이네요. 

작은 외진 골목을 끝에 있는 식당이라서 조금 찾기 어려운 곳이에요.

키르완스

실내는 부위기가 너무 예쁘고 아늑해요.

들어가자마자 감탄했답니다...

깨끗하고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시더라구요.

첫인상부터 좋았어요~

키르완스

메뉴판입니다~

오른쪽은 점심 스페셜이에요.

키르완스

제가 시킨 메뉴는 점심 스페셜에 있는 헤이크와 리조또에요!

솔직히 요게 먹어본 메뉴 중 가장 맛있었어요..

리조또가 크리미하고 너무 맛있어서 한입 먹자마자 완전 

찐 감동 했어요...

헤이크도 짭짤하고 맛있고...

헤이크와 리조또의 합이 너무 잘 맞는 요리입니다.

왕 추천드리는 메뉴예요~!

키르완스

다음은 올리브 파스타입니다.

요건 여러 가지 해산물과 야채가 들어가 있어요.

새우, 조개, 그리고 시금치(?) 비슷해 보이는 아이들이 있어요.

요것도 특별한 맛이 안 나는데도 올리브 맛 그 자체가 맛있어서

감동적이었던 요리예요.

조개와 새우도 중간중간 먹어주면 맛 최고랍니다.

어쩜 이렇게 다 맛있지..?

키르완스

디저트로 업사이드 다운 치즈케이크를 주문했어요.

수박 소르베와 같이 나옵니다!

큼지막한 딸기도 귀엽게 얹혀있어요.

요거 진짜 진짜 맛있어요ㅜㅜ

치즈케이크라고 해서 그냥 일반 치즈케이크일 줄 알았는데 

오마이... 엄청 크리미하고 달달해요!

과자 크럼도 너무 맛있고...

그 중간에 수박 소르베도 있어서 너무 어울리면서 맛있어요~

질리지도 않고 계속 먹게 되어서 홀린 듯 먹고 치웠어요.

이거 완전 추천합니다!

 

오늘의 글은 여기까지! 

놀러 와 주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❤

다음 글로 또 만나요.

안녕~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