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저트 후기

던리어리 아이스크림 맛집 Teddy's Ice cream

딸기빵 2022. 7. 14. 04:27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!

제가 며칠 전에 던리어리 주변을 산책하다 

아이스크림이 급 땡겨서 얼른 핸드폰에 가까운 아이스크림

파는 곳을 찾았는데요,

마침 7분 내에 있는 아이스크림 집이 있어서 그쪽으로 향하게 되었답니다~!

Teddy's Ice cream

작고 오래된 빌딩이에요.

사람들이 다 줄을 서서 기다리더라구요.

자기 차례가 되면 창문 앞에서 아이스크림을 주문하면 돼요^^

Teddy's Ice cream

메뉴입니다~

저는 마시멜로우 아이스크림 콘을 주문했어요.

Teddy's Ice cream

비주얼 너무 예쁘고 아기자기하죠~

마시멜로우와 플레인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랑

너무 잘 어울리고 맛있어서 당 충전 제대로 됐어요!^^

지금 다시 보니까 되게 불량 식품처럼 보이네요...ㅋㅋㅋ

Teddy's Ice cream

바다를 뒤로 하고 찍으니까 감성적이네요!

아이스크림이 너무 맛있어서 홀린 듯이 먹었어요ㅎㅎ

양이 꽤 돼서 먹고 나니까 배가 불렀어요ㅋㅋ

던리어리 바다

걷다가 바다 뷰가 너무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~

잠시 파란 하늘과 바다 감상하고 가시죠...

 

이날 산책도 하고 맛난 아이스크림도 먹어서 정말 기분 좋았어요!

무엇보다 바다를 보니까 스트레스가 다 날아갔어요~!
시원한 바람도 오랜만에 쐬고~

 

던리어리는 산책하고 바다 풍경 구경하기 좋은 곳입니다.

더블린 오게 되신다면 꼭 한번 들러서 바람 쐬는 것을 추천드립니다.

 

이번 글도 여기까지!

찾아와 주신 분들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❤

다음 글로 만나요~

안녕:)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