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후기

(파스타 맛집!) 더블린 이태리 식당 'Al Boschetto' 점심 후기

딸기빵 2022. 6. 7. 01:26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! 딸기입니다~

오늘 제가 점심에 친구들과 이태리 식당 ' al boschetto'에 가봤어요.

맛집이라고 소문난 레스토랑이여서 기대를 품고 갔답니다ㅎㅎ

Al Boschetto

겉으로 보기엔 되게 작지만, 안으로 들어가 보면 생각보다 공간이 커요!

분위기도 좋고 인테리어도 예뻐서 더 기분 좋았어요.

Al Bochetto

감성 사진들도 걸려있어서 더 빈티지 느낌 났어요.

아늑하고 조용해서 감상하기 좋았습니다.

Al Boschetto

고를수 있는 메뉴가 엄청 많았어요~

정말 찐 고민 했답니다...

피자와 파스타 종류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!

생각 끝에 까르보나라 파스타 한 그릇만 먹기로 결정했습니다.

Al Bochetto

먼저 나온 음식은 친구 1의 스파게티 아마트리치아나예요.

요건 매운 토마토, 베이컨 등이 들어간 매운 소스 메뉴입니다.

친구가 한입 메겨주었어요~

먹어본 소감은! 토마토 맛이 났고, 하나도 안 매웠어요! 

오히려 너무 순해서 매콤했으면 합니다...

Al Bochetto

다음으로 나온 음식은 저의 까르보나라 파스타예요.

비주얼 정말 끝내주죠ㅠㅠ

맛도 똑같이 완벽했어요. 

적당히 크리미하고 베이컨이 확 맛을 살려주어서 더 맛났어요.

계속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할 수 있지만, 전 오히려 좋았던 것 같아요~

Al Bochetto

마지막으로 저의 친구 2의 해물 파스타입니다.

요것도 비주얼 죽이죠...

친구가 말하길 여러 가지 해물이 파스타와 잘 어울려서 맛났다고 합니다.

한입 먹어볼걸...ㅜㅜ

담엔 제가 요거 시켜보기로 했어요.

 

종합적으로 너무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고, 또 맛도 너무 좋아서

확실히 파스타 맛집인 것 같네요.

더블린 방문하시는 분들 요 음식점 가보시길 추천합니다~

 

이번 후기는 여기까지!

다음에 또 만나요.

안뇽~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~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