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후기

젤러스 스위트의 곰돌이 젤리 '그리즐리 베어스' 솔직 후기

딸기빵 2022. 6. 30. 00:03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!
딸기예요^^

업무 땜에 요새 바빠져서 시간 꾸역꾸역 내서 글을 써야 하네요...ㅠㅠ

여러분 다들 요즘 뭐 많이 먹으면서 지내시나요??

날씨가 더워져서 전 아이스크림 쪽쪽 빨고 지내요ㅋㅋ

할튼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젤러스 스위트라는 

사탕 회사의 곰돌이 젤리입니다!

젤러스 스윘 곰돌이 젤리

이름은 그리즐리 베어스.

귀엽네요❤✨

요게 또 올가닉 제품이어서 다른 사탕보다 덜 사악(?) 한 것 같더라구요!

젤러스 스윗 곰돌이 젤리

젤리들은 5가지 맛으로 분리되어 있어요.

오른쪽 위부터 블랙커런트, 사과, 레몬, 딸기, 그리고 오렌지 맛입니다.

다 너무 맛있고 달콤해서 쏙 빠지는 매력이 있어요~

식감은 전혀 이에 달라붙지 않는 쫀득함이어서 맘 편히(?) 츄잉이 가능했어요.

하지만 입에서 빨리 없어지는 게 단점ㅠㅠ...

 

오늘 젤러스 스위트의 그리즐리 베어스 젤리를 리뷰해보았는데요,

 정말 맛나서 꼭 한번 먹어보시길 추천드려요❤

 

이번 글은 여기까지!

놀러 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용❤❤

다음에 다시 만나요~
안녕:)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