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후기

MAOAM 핀볼스 사탕 후기

딸기빵 2022. 6. 4. 21:11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^^

이번 한 주도 잘 지내셨나요?

저는 에너지 음료 많이 마시면서 지냈어요...

벌써 6월이 왔어요~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있죠?

여러분은 어떻게 지내는지 궁금하네요~

어쨌든 어제 친구가 일 끝나고 MAOAM 핀 볼스를 주었는데요, 

정말 처음 보는 MAOAM 제품이었어요.

전 네모 모양으로만 있는줄 알았는데

여러 가지 모양과 종류를 팔더라고요!

MAOAM 핀볼스

굉장히 작은 사이즈로 와요!

알록달록하고 입이 심심할 때 먹어주기 좋을 것 같아요. 

MAOAM 핀볼스

처음 꺼내서 봤을 때 마이쮸 자일리톨 느낌이 났어요!
또 옛날 생각나서 울컥....

ㅋㅋㅋ 

그런 적 없고 마냥 먹을 생각에 신나 있었을 뿐입니다~

MAOAM 핀볼스

처음으로 먹어본 아이는 노란색이에요!

완전 맛나고 빠져드는 느낌이었어요...

여기서 문제는 무슨 맛인지 알 수 없었다는 것입니다ㅋㅋ

망고맛(?)인 것 같기도 하고...

쩝.

MAOAM 핀볼스

다음은 핑크색!

요건 명확히 라즈베리 맛이었어요.

딱 저번에 리뷰했던 MAOAM 블록스의 라즈베리 맛과 일치했어요!

언제나 그랬듯이 라즈베리 맛은 사랑입니다❤

MAOAM 핀볼스

마지막으로는 초록색!

요건 사과 맛이에요.

생각보다 맛이 별로더라고요ㅠㅠ

그냥 MAOAM 스틱 사과맛은 맛있는데, 이 버전은 달랐던 것 같아요...

아님 그냥 느낌이 그런 건가??

 

오늘 이렇게 제가 MAOAM 핀 볼스를 리뷰해보았습니다.

다음 글로 또 만나요.

오늘 찾아와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💕

안뇽~!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