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후기

폴란드 젤리 Fresh Fruity 청포도, 파인애플 맛 후기

딸기빵 2022. 5. 28. 20:07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!

딸기예요~~!

이번에 제가 폴란드 젤리 Fresh Fruity를 먹어보았어요.

정말 과일 맛이 풍부했던 사탕이었습니다.

Fresh fruity

맛은 청포도와 파인애플을 데리고 왔어요.

겉 포장지도 예쁘고 여름 느낌 나네요ㅎㅎㅎ

Fresh Fruity

젤리 색깔 좀 보세요...

너무 투명하면서 연하고 예쁘지 않나요?

이런 젤리 색 처음 봐요!

한눈에 반했어요~! 더 기대를 하게 해 주었답니다.

Fresh Fruity

첫 번째로 청포도맛을 먹어봤어요.

한입 베어 물으니까 이렇게 씨들이 박혀있는 시럽이 들어있었어요!!

너무 달콤하고 맛났어요ㅠㅠ

Fresh Fruity

다음으로 먹어본 맛은 파인애플입니다~

요거는 안에 빨간색 시럽이 들어있었어요!

맘에 들긴 했지만 살짝 특이해서 청포도 맛이 개인적으로 더 좋았어요!

하지만 둘 다 강추드립니다👍

 

그럼 이번 글도 여기까지! 다음 글로 다시 만나용~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