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후기

하리보 Super mix 젤리 리뷰

딸기빵 2022. 5. 29. 04:36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^^ 딸기에여~~~! 

제가 이번에 리뷰할 음식은 하리보 슈퍼 믹스 젤리입니다.

하리보 슈퍼 믹스

겉포장 지는 언제나 그랬듯이 아기자기하고 컬러풀해요~

저 노란색 곰돌이 너무 귀여워❤

하리보 수퍼믹스

봉지를 뜯으면 세상 귀여운 모양의 젤리들이 나옵니다!

색깔도 알록달록해요:)

하리보 슈퍼믹스

첫번째로 먹어본 젤리들은 양 모양입니다!

3개가 들어있었는데, 사과맛, 라즈베리맛, 그리고 블랙커런트 맛으로 분리가 되어있었어요.

다 맛있지만, 개인적으로 블랙커런트 맛이 가장 맘에 들었던 것 같아요.

젤리 바닥은 마시멜로여서 더 맛났어요~

하리보 슈퍼믹스

다음으로 먹어본 젤리는 우유병 맛입니다.

요건 처음엔 맛이 잘 안 느껴지다가 점점 씹을수록 우유맛이 달콤하게 나요!

맛이 확실하지 않아서 아쉽지만 매력 있었던 젤리에요^^

하리보 슈퍼 믹스

이번엔 아이스크림 모양의 젤리입니다~

요것도 양 모양과 동일하게 베이스가 같았어요! 

위에는 젤리, 바닥이 마시멜로였어요~

맛은 블랙커런트!

이것도 좋았어요:)

하리보 슈퍼믹스

마지막으로는 사람 모양의 사탕을 먹었어요.

젤리는 아니고, 씹으면 부드럽게 사그락 거리는 사탕이에요! 

식감이 특이하면서 재미있어요~

하얀색은 파인애플맛이고, 나머지 노란색 2개는 기억이 잘 안 나요ㅜㅜ

하지만 맛났던 기억은 나네요ㅎㅎ

 

하리보 슈퍼 믹스를 먹어본 느낌을 요약해서 말하자면

전체적으로 달콤하고 맛있었던 것 같아요! 

새로운 하리보를 맛보게 되어서 좋았어요~

 

그럼 오늘의 글은 여기까지!

오늘도 찾아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요~~~

안녕:)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~~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