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후기

Maoam 블록스 딸기맛, 라즈베리 맛 후기

딸기빵 2022. 5. 28. 19:36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!

또 놀러 와 주신 분들께 감사해요~!

이번엔 제가 독일 사탕 Maoam 후기로 돌아왔어요.

MAOAM 블록스

작은 네모 모양으로 포장이 되어있어요~

캐릭터와 크기 다 귀엽네요.

MAOAM 블록스

뜯어보면 작은 직사각형 모양의 포장된 사탕들이 나와요!

뭔가 겉 포장지의 애기들(?)처럼 보이네요ㅎㅎ

한 5개 쯤 들어있던 것 같아요.

MAOAM 블록스

뜯어보니까 작은 크기의 사탕이 나와요!

젤리라고 하기엔 어렵고, 껌처럼 쫀득쫀득 계속 츄잉 하기 좋은 츄잉 캔디 종류예요.

전 개인적으로 딸기맛이 더 감동적이었던 것 같아요!

라즈베리도 맛났지만, 딸기맛 사탕을 너무나 좋아하는 저는 딸기맛이 더 와닿았던 것 같아요^^

둘 다 각자만의 새콤달콤한 매력이 있었답니다~~

 

이번 글은 여기까지! 

찾아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요~~

다음 글로 다시 만나요!

안녕^^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!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