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식 후기

아일랜드 코크 The Quays Bar 레스토랑 2가지 메뉴 후기

딸기빵 2022. 8. 13. 23:25
반응형

안녕하세요 여러분!

딸기입니다.

The Quays Bar

얼마 전 아일랜드 코크 지역에 위치한 코브 도시에

잠시 놀러 갔었는데요, 그때 들렀던 레스토랑인 The Quays Bar를

리뷰해볼 거예요.

The  Quays Bar

애피타이저와 메인 코스 메뉴입니다~

저는 스타터 안 시키고 피시 앤 칩스를 주문했고,

친구도 스타터 없이 헤이크 생선을 주문했어요.

디저트는 안 먹기로 했답니다:)

The  Quays Bar

제가 시킨 피쉬 앤 칩스가 먼저 나왔어요.

생선은 두툼하게 튀긴 데다 감자칩도 크기가 있어서 넘 맘에 들었어요😍

생선이 살짝 짭조름하고 잘 익혀져서 맛났어요!

옆에 나온 마요네즈에다 듬뿍 찍어서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.

프라이도 기본 짭짤한 감자 맛이었어요:)

The  Quays Bar

헤이크 피시는 맛만 봤어요.

요것도 적당히 짜고 생선 식감이 넘 맛났답니다.

옆에 고구마 칩과 감자, 그리고 브로콜리도 나와요!

짱 추천드리는 메뉴예요.

 

개인적으로 피시 앤 칩스가 더 강하게 취향저격이었지만 헤이크도 나름 맛있었어요.

요 음식점은 바다 옆에 위치해 있어서 생선 위주로 요리를 하는 곳인 것 같아요.

해산물 좋아하신다면 가보실만한 레스토랑입니다:)

 

오늘의 글은 여기까지!

찾아와 주신 분들께 감사드려요❤

다음에도 만나요~

안녕^^

재미있으셨다면 구독과 공감 꾹 눌러주시고, 댓글까지 달아주세요~!

 

반응형